기사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

2020. 6. 4. 11:42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



인터넷 컨텐츠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에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만든 콘텐츠는 홍보를 위해 당신의 비즈니스에 다시 연결될 수 있다.


이것은 기사 마케팅이라고 불리며,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명백한 방법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기사를 마케팅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귀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하거나 독점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보고서와 같은 뉴스레터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 보고서는 당신이나 고용된 작가에 의해 작성될 수 있지만, 그것은 가능한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판매하려는 것과 관련이 있는 항목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낼 때 내용이 풍부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스팸메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실제로 스팸메일의 특정 종류를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보내는 전자 메일이 수신자가 환영하고 또 다른 귀찮은 일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면서 흥미를 유발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다.


많은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블로그를 할 수 있으며, 독자들을 참여시키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그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표적 방문객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반드시 쓰고 당신의 기사 안에 자신을 보여라.


많은 사람들은 비인격적인 내용보다는 실제적인 인간과의 연결이 훨씬 더 쉽다고 생각한다.


무결성을 적용하고 스타일을 자유롭게 실행하십시오.


독자들은 이것을 보고 한 사람으로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많이 있다.


많은 도구는 당신이 수백까지 기사를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게 해준다.


때로는 이와 관련된 수수료가 나오기도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독자를 얻기 위한 값싼 방법을 찾아라.




기사당 메인 키워드 하나만 사용하면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


키워드는 제목, 제목, URL까지 포함하여 사이트 전체에 배치되어야 한다.


이 키워드를 기사의 본문 단락에 통합해 보십시오.


키워드를 자유롭게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하기 쉬워지고, 이로 인해 트래픽이 늘어날 수 있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건조한 기사는 독자들이 관심을 가지지 못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겁을 주어 독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최고의 기사 작가들은 그들의 성격과 감정을 조각으로 빛나게 해주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더 쉽다.




글을 쓸 때 목표 청중을 이해하라.


만약 여러분이 글을 캐주얼한 독자들이 읽게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글을 짧게 유지하고 그것들을 사람답게 만드세요.


당신의 콘텐츠가 전문 웹사이트에 나타나도록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글이 잘 검색되고 깊이 있게 쓰여지도록 해야 한다.




각 단락에는 3-5개의 문장만 포함되어야 한다.


각 문장은 500~700개의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는 이러한 기준을 활용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의 기사들은 배포하기가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블로그는 장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대략 350개의 단어가 적절하다.




당신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가장 좋은 팁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제 기사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 이상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기사 마케팅을 다른 방법과 함께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