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조경 업무와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통해 배우십시오.

2020. 6. 4. 11:4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조경 업무와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통해 배우십시오.




집을 팔거나 더 멋있게 보이고 싶다면, 훌륭한 조경업무가 그 묘기를 발휘할 것이다.


여러분이 스스로 하는 종류의 사람이든, 혹은 전문직원을 고용하고 싶든 간에, 이 기사는 여러분이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줄 것이다.




조경을 업데이트하려면 부드러운 곡선으로 꽃의 가장자리를 다시 만들어 보십시오.


곡선 침대는 일자 침대보다 현대적이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다.


값싼 프로젝트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그것은 신선한 가장자리를 잘라내는 것이다.




조경용품을 살 때 저렴한 가격보다 높은 품질을 선호한다.


많은 가게에서 당신은 대부분 더 싼 물건들을 찾을 것이다.


전문 매장은 당신에게 양질의 제품과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받는 조언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품이 더 나을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더 소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이것은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 사이의 차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식물을 조심해서 골라라.


그늘진 곳에 태양을 좋아하는 식물을 심지 마라.


성장 여지가 거의 없는 곳에 나무를 심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올바르게 계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나중에 실수를 고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줄 것이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구매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하십시오.


겨울철에는 목재를 구입한다.


계절이 끝날 무렵, 관목나무와 멀치를 구입하라.


처음 나올 때 새 공장을 사지 말고 1~2년 기다렸다가 가격이 떨어지도록 놔둬라.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그들은 종종 값비싼 실수를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조언을 해줄 수 있다.


이 단계는 조경 설계 경험이 없는 경우 특히 중요하다.




광범위한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다양한 식물 종을 포함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만약 그것이 병충해나 질병의 발생의 희생자가 된다면 당신의 마당을 보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만약 같은 종류의 식물을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모두 그러한 에피소드에서 소멸될 수도 있다.


경관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잔디밭이나 정원 센터로 식물을 구하러 가기 전에 먼저 조경 면적을 재라.


정확한 측정을 통해 필요한 식물의 양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러한 세부 사항들을 미리 알아두려고 노력하면 장기적으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대형 조경사업을 맡을 때는 먼저 전문가와 상의해 아이디어를 얻으면 좋을 것이다.


경험이 많은 전문가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약 75달러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나중에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잔디를 깎을 때는 잔디 깎는 곳을 잔디 위에 놓아 두는 것이 현명하다.


잔디깎기는 잔디가 부패할 때 잔디밭에 쓰는 천연 비료로, 가끔 추가 비료가 필요할 뿐이라는 뜻이다.




질 좋은 식물과 제품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가격이 저렴한 조경용품은 품질이 떨어지고, 날씨에 따라 극단으로 치닫지 않을 때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초보라면, 전문점들은 여러분에게 유용한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일들은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얻을 수 있다.


쉽게 부서지지 않는 양질의 도구를 구입하고 싶겠지만 퇴비나 장식 같은 저렴한 물품은 같은 고가의 버전과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


식물을 잘 살펴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장소들은 그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꽃과 나무를 심고, 채소밭이나 예쁜 바위로 조경을 하는 것은 모두 집에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모든 것을 바르게 하면 집이 동네의 선망의 대상이 된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참고하여 이번 주말에 새로운 환경을 시작하십시오.